물론 인기가 많은 작품은 일정 화수 이후 유료 결제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 전까지는 부담 없이 둘러보며 취향을 파악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드릴 사이트는 펀비입니다. 이 곳은 여러가지 메이저 웹툰 플랫폼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모아 놓은 사이트입니다.
아홉 번째 소개해드릴 사이트인 호두코믹스는 오픈한지 오래된 전통을 가진 사이트입니다. 밤토끼 이후에 가장 유명했던 곳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이 범죄자, 어딘가 이상하다? 최강의 히어로를 사랑하는 최악의 빌런 '박로사'의 우당탕탕 사랑이야기 내 남편의 정부에게 작가 작품
하지만 승민은 중,고등학생 때 일진 출신으로 은하와는 거의 연을 끊은 사이인데, 그가 조금씩 그녀에게 다가오고 있다?! 안녕, 나의 수집 완결
이 중에서 본인이 즐겨 읽는 장르나 선호하는 작품 분위기에 맞춰 플랫폼을 골라 살펴보면, 의외로 폭넓고 흥미로운 작품들을 무료로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웹툰은 이제 단순한 만화 콘텐츠를 넘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단점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웹툰의 리소스가 다른 곳에 비해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살인자 여자친구로부터 도망치던 주인공은 죽은 줄 알았던 형과 마주치는데. 내 여자친구가 사람을 죽인 증거와 죽이지 않은 증거가 공존한다. 무엇이 진짜일까? 로그북 작가 작품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의 발전 덕분에 웹툰 시장은 눈부시게 성장했습니다. 플랫폼마다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이 중 상당수는 이용자 유입을 위해 무료 회차를 제공하거나, 전부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덟 번째 사이트는 바로 오른손 웹툰입니다. 사이트 이름이 오른손이기 때문에 웹툰 사이트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활발히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곱 번째 소개드릴 아지트 웹툰은 방금 소개해드렸던 블랙툰과 아주 유사한 형태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지원 범위가 작품별로 다르지만, 회원들에게 주기적으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최신웹툰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습니다.